박시연 - 싱크로율 100 % / 뮤직비디오 & 가사


너라는 바다를 나 지금 항해하는 중

승산 없는 게임에 나 지금 올인하는 중

정작 날씬 좋은데 네 맘은 폭풍 주의보

나 지금 예민하니 그런 말은 바로 경계 중


뗄레야 뗄 수 없는 그런 사이 되고 싶고

우리 사인 바다보다 좀 더 깊어졌음 하고

오 너라는 명작에 감탄해 멍 밖에

아 때리지는 못해

나는 사랑의 노예


아무렇지 않은 듯 문자를 보내

너는 잘 지내니 얼굴 한 번 못 보네

궁금해져 긴가민가 널 못 본 탓인가

민감해져 나 이게 보고 싶은 맘이야

네 옆에 있는 여잔 정말 아니야

딴 남자랑 있는 거 봤단 말이야

이젠 날 좀 봐요 뒤 좀 돌아봐요

그림자에 가려 내가 안 보였나 봐요


길을 걷다가도 네 생각만 나고

맛있는 걸 봐도 같이 먹고 싶고

이런 게 바로 사랑인가봐요

생각만 해도 귀가 빨개지네요

길을 걷다가도 널 떠올리고

넌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하고

이런 게 바로 사랑인가봐요

생각만 해도 꿀이 떨어지네요


뚝 뚝 꿀 떨어지네요

톡 톡 연락해도 돼요

똑 똑 문 열어 주세요

내 맘 받아 줘요 당겨 주세요

뚝 뚝 꿀 떨어지네요

톡 톡 연락해도 돼요

똑 똑 문 열어 주세요

내 맘 받아 줘요 당겨 주세요


처음부터 대가를 바랐던 건

절대 never 아니야

넋 놓고 바라보게 되는

이건 꽝인 게임이야

널 생각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해 봐도

어쩔 수 없나 봐 본능이야 이건

너라는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맘 아니

이렇게라도 말하지 소심한 고백 맞지

"노래 잘 들었어"

라는 너의 그 한 마디보다

더 듣고 싶은 말은

"내일 영화 보자"


길을 걷다가도 네 생각만 나고

맛있는 걸 봐도 같이 먹고 싶고

이런 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

생각만 해도 귀가 빨개지네요

길을 걷다가도 널 떠올리고

넌 뭐 하고 있는지 궁금하고

이런 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

생각만 해도 꿀이 떨어지네요


뚝 뚝 꿀 떨어지네요

톡 톡 연락해도 돼요

똑 똑 문 열어 주세요

내 맘 받아 줘요 당겨 주세요

뚝 뚝 꿀 떨어지네요

톡 톡 연락해도 돼요

똑 똑 문 열어 주세요

내 맘 받아 줘요 당겨 주세요


+ Recent posts